뭔가 요즘 되게 바쁘게 되서 블로그에 글을 쓸 시간이 없네요 ㅠㅠ 아쉽게도 저는 할거 다 하며 짬을 내서 블로그에 글을 쓸 정도로 능력자가 아닌가 봅니다...
맘 같아선 얼른 리눅스마스터 1급 독학 포스트 완료해야하는데... 하드웨어쪽도 왠지 포스트 하고 싶은데... 등등 계획은 생기고 있지만 제 블로그 특성상 한번 포스트를 하면 2~3일은 다른 걸 못할 정도로 시간을 투자하기에 도저히 손을 못 대고 있네요..(또 제 특징이 공부스타일도 다른 사람들에 비해 정말 오래 걸림 ㅋㅋㅋㅋ)
더 슬픈 것은 블로그에 오랫동안 글을 못 쓰니 블로그 투데이 방문자가 점점 줄어든다는 것... 아쉽게도 구글 블로그도 네이버 블로그만큼은 아니지만 블로그 지수라는게 있나봅니다.
세상에 쉬운 일이 하나 없네요 하핳... 덕분에 할 일은 많아서 그것대로 스트레스고 플러스로 블로그 관리 해야한다는 압박감에 더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를 사랑해주고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겐 항상 감사하며, 최대한 할 일들을 끝내고 다시 포스트를 열정적으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블로그에 쓰고 싶은 글들이 많거든요! 저도 아직은 공부를 계속 하고 있고, 그러다보면 '왜 아직도 컴퓨터 분야는 이걸 이렇게 이상하게 가르칠까? 이렇게 가르쳐주면 훨씬 쉬울텐데...'하는 것들이 계속 보이기에 얼른 내 블로그에 써야지! 하지만.. 현실은 시간 부족으로 고통받는 학생..
푸념이 길어졌는데, 더욱 분발하여 기다려주시는 분들, 그리고 가끔 감동적인 따뜻한 댓글을 달아주시고 팔로우 해주신 분들!! 을 위해 짬을 내서 포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지금 스케줄상 일주일에 하나 올라올 정도로 느릴 수 있습니다 ㅠㅠ...
그럼 여려분들 모두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3979371&memberNo=24386140)
블로그 잘보고있습니다
답글삭제감사합니다 ㅠㅠ 이제 다시 곧 블로그 활동을 재개할 생각입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