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소개


*여러분들의 따듯한 댓글은 5%, 팔로우는 10% 블로그 포스팅 속도와 퀄리티를 높여줍니다.*

프로필

팔로우 해주시면 포스트할 때 큰 힘이 됩니다!!! 사실 저도 이 팔로우가 무슨 기능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팔로우 수가 늘면 '날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있구나' 생각이 들어서 큰 힘이 됩니다.

팔로어

다른 페이지로 이동


리눅스 독학 페이지 운영체제 독학 페이지 네트워크 독학 페이지 하드웨어 독학 페이지 프로그래밍 독학 페이지 보안 페이지

오스 페이지 다이어트 정보 페이지 게임 정보 페이지 인생 꿀팁


****사진을 클릭하시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You can use translate on the chrome↓↓↓===***===>

2019년 9월 30일 월요일

(보조제x)하루 1000칼로리 다이어트 5일차

안녕하세요 마무입니당
제가 연속으로 7일동안 1000칼로리 다이어트를 하려고 했는데, 오늘
하루를 건너뛰어서 포스트를 하니 의아하시죠?

그게 사실...28일에 지인들과 가평으로 놀러갔다오니 밤 11시여서
DDR을 못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저는 다이어트 진행중이기 때문에, 많이 먹진 않았지만
(점심으로 편의점 동그란 모양 달걀김치주먹밥 하나, 저녁에 삼겹살 한 3줄 정도)
1000칼로리를 확실하게 뺏다는 근거가 없기에..  그냥 가평 간 날은 카운트 안하기로
했습니다..

그리하여 하루 건너 뛴 29일

아침에 일어나 바로 몸무게를 쟤봅니다.




--일반모드--







2일전 저녁과 비교해서

일반모드는

몸무게 : 그대로
BMI : 그대로
체지방률 : 0.2% 증가
골격근량 : 0.07kg 감소
기초대사량 : 2kcal 감소

--운동모드--








운동모드는

몸무게 : 그대로
BMI : 그대로
체지방률 : 그대로
골격근량 : 그대로
기초대사량 : 1kcal 증가


일반모드는 체지방이 0.2%으로 증가했지만 운동모드는 거의 그대로네요 후..
둘다 평균적으로 큰 변화가 없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ㅠㅠ
진짜 가평갔다오니 11시여서 오늘 밤에서 외박하더라도 오락실을 가야하나..하며
엄청 고민했었다는..

몸무게의 큰 변화가 없는 걸 확인 후 아침을 먹습니당.



 밥 한 그릇위에 참치찌개를 얹은거거든요? 그런데 솔직히 얹은 것중에 참치는 거의
없고 양배추랑 양파만 있었던 것 같지만..

그래도 칼로리를 계산하는 게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 계산했습니다.



이렇게 점심에 400kcal를 섭취했습니다.


그리고 교회를 갔다온 뒤에
카페에 가서 리눅스의 포스팅을 중간정도 완성한 뒤에
한 저녁 9시쯤 오락실에 가서 DDR을 했습니다~

오늘은 저녁을 안 먹고 DDR을 하는 거지만, 하루를 쉬었더니 다리가 멀쩡하더군요~
(역시 휴식이 최곤가..)




아주 스무~스하게 쉬지 않고 1000칼로리를 넘게 소모했습니다!

한 2시간 10분? 정도만에 다 뺀 것 같아요 (평소엔 2시간 30분~3시간)

집에 돌아오자마자 바로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를 잽니다!



--일반모드--

































오전의 일반모드와 비교해서,

몸무게 : 0.6kg 감소
BMI : 0.2 감소
체지방률 : 0.5% 감소
골격근량 : 0.07kg 감소
기초대사량 : 6kcal 감소



--운동모드--












































오전의 운동모드와 비교해서,

몸무게 : 0.6kg 감소
BMI : 0.2 감소
체지방률 : 0.4% 감소
골격근량 : 0.17kg 감소
기초대사량 : 10kcal 감소

했네요.

역시 밥을 안먹고 운동을 하면 몸무게가 확 빠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몸무게를 체크한 뒤에 저녁을 먹습니다.




저녁은 점심에 먹은 것(밥 한 그릇, 참치찌개) + 삶은 달걀 2개 + 가지볶음 100g정도
+ 배추 + 쌈장

입니다.

아 왜 달걀이 저렇게 파먹힌 것 마냥 몬쉥겼냐고요? 반숙을 한다고 달걀을
삶았는데 한쪽이 덜 익어서 껍질을 까는데 흰자가 흘러내리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저런 파먹힌 모양이 됐습니다.

칼로리로 계산하면



645네요.

오전에 섭취한 400kcal을 더해서

오늘 총 1045kcal를 섭취했고, 운동으로 1043kcal를 소비했네요!


현재 5일동안 2.2kg 감량했는데, 생각보단 조금 아쉬운 것 같네요..(전 7일이면 5kg정돈 빠지지 않을까 했었음ㅋㅋㅋ)

7일차쯤 보면 다이어트 시작전과 비교해서 총 3kg정도 빠질 것 같네요.
일단 그 때 가봐야 알겠지만 호호

그럼 내일 6일차 포스트에서 또 뵙겠습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

#1 여러분들이 소중한 시간을 투자해 달아주시는 따뜻한 댓글들은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2 저의 각 포스트들은 엄청난 노력과 시간 투자를 통해 만들어진 포스트들로, 무단 복제나 모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3 저의 포스트에도 틀린 정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친절한 말투로 근거와 함께 댓글로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바쁜 개인 일정으로 댓글 답변이 많이 느립니다 *